728x90
반응형

수도권에서는 가장 관광객들이 선호하는 지역이라면 아마도 양평과 가평을 빼놓을 수가 없을 듯합니다. 워낙 이곳에는 명소들도 많고 볼거리도 많아서 어디를 가도 사람들이 많이 보이기는 하더라구요. 오늘은 양평에 있는 명소들 중에서 더그림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곳을 설명하자면 보통은 카페가 있는 미니식물원이라고 부르는데 비슷한 곳들 중에서도 가장 볼거리가 많은 곳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이곳은 2002년에 전원주택을 만들다가 이곳의 좋은 자연환경을 다른 분들에게도 공유를 하고자 2014년에 개장을 한 곳이라고 하지요.



입구 옆에 꽤 큰 주차장이 있으니 이용을 하시면 되구요. 주차를 먼저 하시고 매표 후 입장을 하시면 되는데 입구부터 다양한 조형물과 소품들 그리고 나무와 꽃들이 보이기 때문에 처음부터 사진을 찍을 준비를 하고 들어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유료 시설이기는 하지만 음료 교환권을 주기 때문에 나름 가성비도 좋은 곳으로 포토존이 많아서 특히 연인들이 많이 찾는 양평의 명소이기도 합니다. 너무 많은 포토존이 때로는 좋은 짜증이 나기도 하는 곳으로 관리가 잘 되어 있어서 어느 계절에 찾아도 볼거리가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이곳의 건물들은 몇 채가 되지는 않지만 유럽풍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건물들이라 색다른 사진을 찍기에도 좋고 대부분의 공간에는 직접 들어가서 구경도 하고 사진도 찍고 쉴 수도 있는 곳들입니다.



식물체험관 유리온실을 비롯하여 황토방 포토존, 미니 포토존과 낭만출력소, 스케치 건물, 수채화 건물, 풍경화.산수화 건물 등 다양한 건물들이 있어서 여러 방향에서 사진을 찍으면 정말 이쁜 사진을 건질 수 있는 곳이지요. 다만 이곳이 규모가 큰 곳은 아닌데 그럼에도 만족도는 상당히 높은 곳이기도 합니다.



특히 이곳은 그 아름다움으로 인하여 각종 드라마나, 영화 그리고 CF도 촬영이 된 곳인데 몇 가지 보면 미녀의 탄생, 닥터 이방인, 넝쿨째 굴러온 당신, 신의 선물, 메이퀸, 태양의 신부, 프레지던트, 나쁜 여자 착한 여자, 복면달호 등이 있습니다. 너무 많아서 열거를 다 하지 못할 정도네요.



이곳에서는 카페가 있으니 음료도 판매도 하고 각종 소품과 액세서리 그리고 와인 등도 구매를 할 수가 있으니 이용을 해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사진을 찍기 위한 곳이라는 말을 해도 될 만큼 포토존도 많은데 각 포토존이 조금씩 다르고 뒤의 배경도 이뻐서 개인적으로는 돌아가면서 자꾸 사진을 찍게 되더라구요. 다른 비슷한 곳을 가면 이렇게 꾸며 놓은 곳들도 있는데 사진을 찍는 구도를 생각을 하고 만들어 놓은 곳으로는 이곳이 제일일 듯합니다.



특별한 사진을 찍고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특히 사랑하는 사람과 행복한 시간을 갖고 싶다면 이곳이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생각이 되네요.



[참고]
- 연락처: 010-2169-1910
- 주소: 경기 양평군 옥천면 사나사길 175 용천리 564-7
- 출입가능시간: 평일 10:00 ~ 일몰 시, 토/일 09:30 ~ 일몰 시
일몰 1시간 전까지 입장 가능
- 휴관일: 매주 수요일(공휴일이면 운영)
- 주차비: 없음
- 입장료: 성인 8,000원, 어린이 6,000원
단, 음료 교환권 무료 제공
- 방문시기: 2022-07-24

728x90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미르아빠

메인으로 국내 여행지를 소개하고 컴퓨터/IT 관련 정보도 있습니다. 여행 많이 하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